2008년 5월 6일 화요일

computer games

#컴퓨터 게임사람들이 주로 하는것은 시나리오는 생각하지만 실제 만들때는 엔지
니어링 파트에서 힘들다. 회사에서는 엔진이 다 되는데 이야기가 없
다. 도데체 게임이 사람들한테 어떤 영향을 주느냐."머드게임에서 꼬마얘가 성인으로 살아가는것"
#게임에 들어가야 하는 것AI, graphics, physics, 기타전체파트는 모든것을 기억하지만 뿌려주는것은 그곳만 뿌려서 성능을
높인다.
#게임회사게임회사는 봉급이 낮다.열정을 가지고 매일 밤샐수있어야한다.
#파이프라인동시에 같이 한다.한과정씩 하면 회사는 망한다.
#사용자의 반영사용자가 해킹하기 쉽게 하여서 지네들이 고쳐서 더 좋은 품질을 제
공할수 있게한다.기계안의 프로그램을 풀고 사용자의 기능들을 집어넣어서 좋게 한다.해킹을 할수 없다고 하면 유저들이 적은데, 해킹을 할 수 있게 해서
물건이 잘팔려서 판매자도 허용해주는 추세.
#mod다시 만들게 할 수 있는 기능 = modification
#프로모션반지의 제왕나올때 게임도 같이 출시가 되었었는데 영화에 나왔던 성
우들이 함께 담당.
#프로그래밍AI : 레벨을 나누어야 사용자의 흥미를 자극graphics : 화려한 그래픽으로 사용자를 유혹physics : 여러 환경 변수들을 계산
호모루덴스 : 놀이하는 인간, 게임학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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